디즈니 플러스 3개월 무료시청 방법 KT 통신사 특별 혜택 확인하기
KT 고객이라면 디즈니 플러스를 3개월 동안 공짜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몇 가지 단계가 있지만, 쉽고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당연히 KT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패밀리박스라는 어플을 설치해서 가입을 해야 합니다. 패밀리박스는 KT에서 나온 어플 중에 하나로, 가족끼리 연결하면 추가로 데이터나 통신사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지금은 디즈니에 집중하죠. 패밀리박스에 접속하면 팝업 창으로 바로 이벤트가 뜹니다.
제대로 보기를 눌러줍니다. 혹시 실수로 스킵하였다고 해도 앱 최상단에 떠있다고 해서 누르고 들어가면 됩니다.
삼성 iD NOMAD i
OTT 서비스 할인은 최대 60까지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어야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으며, 할인 한도는 1만 3천원입니다. 다만, 혜택이 적용 가능한 서비스는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멜론, 지니까지입니다. 디즈니플러스는 포함되지 않지만, 다른 OTT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실 경우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는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등 여러 OTT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4명이 비용을 나눠 부담하므로 4배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 4명을 모집하여 비용을 분담하며, 파티의 장이 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링키드도 피클플러스와 같이 OTT 서비스를 3명의 파티원과 나누어 부담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인 4가지 OTT 서비스를 만원대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3개월 무료체험 이벤트
아래 3가지 중 1가지라도 해당된다면 디즈니플러스 3개월 무료체험 이벤트 혜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5G 초이스 요금제 이용 Y덤 고객만 29세 이하 중 월정액 63,000원 이상 이용 패밀리박스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혹은 가입 이는 KT에서 무빙의 디즈니플러스 공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특정요금제를 활용하지 않아도 패밀리박스 앱 업데이트 및 가입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중 5G 초이스 요금제의 경우 이미 공짜로 구독할 수 있는 요금제이기 때문에 굳이 특별한 이벤트라 할 수는 없는데요, 이외에도 충분히 주목을 가질만한 조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KT를 이용하신다면 대부분 3개월 무료 체험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되니 청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디즈니플러스 무료 구독이용 방법
이번에는 디즈니플러스 무료 체험을 넘어 아예 공짜로 구독이용하는 방법에 관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 무료 구독 방법은 특정 카드, 일부 통신사 요금제 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KB 국민은행 톡톡O 카드OTT 할인카드 활용 무료 구독 방법 먼저 디즈니플러스 무료 구독 방식으로 KB 국민은행 톡톡 O 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때 월 1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인데요, 디즈니플러스 월 요금이 9,900원이니 100% 할인을 받아 무료 구독을 하는 셈이 됩니다.
다만, 온라인 간편결제 건 혹은 앱스토어를 통한 인앱 결제 건 등은 제외되고,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웹으로 정기결제를 신청해야 적용된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무빙 보기
디즈니에 가입한 이유는 무빙을 보고 싶어서였습니다. 다음화를 얼른 내놓으라는 뉴스를 볼 때마다. 이게 어떤 작품인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넷플릭스에서 방영되었다면, 전 세계 1위를 찍었을 거라고 하는데. 과연 그럴지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시청 버튼을 눌렀더니, 성인인증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통신사 문자 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스마트티브이니까 TV로도 볼 수 있죠. 초기에는 디즈니 앱 안에서 인증을 해야 되는 줄 알고 여러 메뉴에서 헤매었는데요. 그냥 일반 QR코드 읽을 수 있는 앱 사용해서 인증하면 됩니다.
이렇게 단계를 거치면 핸드폰으로도 스마트TV로도 시청 가능합니다. 참고로 디즈니플러스는 최대 4명까지 접속해서 볼 수 있다고 하니 잘 이용하길 바랍니다. KT랑 디즈니는 왜 이렇게 퍼주냐?라는 생시야각 듭니다.
댓글